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ㅎㅎ 콩이라서 크게 기대안했는데 배고픔도 가시고 좋았어요! 전 견과류 한봉보다 더 괜찮은느낌이었어요ㅎㅎ 주문한거 다먹으면 또 주문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