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잼은 약간 묽은편이고 달지않아
블루베리잼은 약간 묽은편이고 달지않아 입맛에 맞았어요!
라즈베리는 씨도 톡톡 씹히고 꾸덕한게 딱 제 스타일였어요 약간 무화과같은맛이예요! 둘다 맛있어서 재구매의사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