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있는데 진~~~~~~~~~~~
맛은 있는데 진~~~~~~~~~~~~~짜 작아요 손바닥만해요 큰삼각김밥을 도시락으로 만든기분이에요 어른숟가락으로 두번 먹으면 없어져요 ..ㅎㅎ 그래도 그 두숟갈이라도 쪼개먹고 샐러드랑 같이먹으면 먹을만해요 맛도 평타임 낫배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