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사과랑 케일 갈아서 자주 마시
평소에 사과랑 케일 갈아서 자주 마시는데 매일 하기도 귀찮고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abc랑 그린 시켰어요 아직 그린만 먹었는데 괜찮네요 배도 부르고! 또 시켜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