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일반 블루베리 잼과 다르지 않게 아주 좋아요~ 당이 거의 없이 단..
맛은 일반 블루베리 잼과 다르지 않게 아주 좋아요~ 당이 거의 없이 단맛을 즐길 수 있다니 좋네요. 늘 쟁여놓는 아이템이 될 듯. 다만 물 처럼 뚝뚝 떨어지는 부분과 젤 상태의 덩어리가 따로 놀아서 짤 때 흘릴 위험이 있어요. 하지만 유화제나 화학원료를 쓰지 않아서 그런 것일 테니 충분히 이해합니다. 조심히 짜면 됩니다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