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맛은 일반 블루베리 잼과 다르지 않게 아주 좋아요~ 당이 거의 없이 단..

다신등급

vega****

  • 2021.02.18 22:30
  • 129
  • 0


맛은 일반 블루베리 잼과 다르지 않게 아주 좋아요~ 당이 거의 없이 단맛을 즐길 수 있다니 좋네요. 늘 쟁여놓는 아이템이 될 듯. 다만 물 처럼 뚝뚝 떨어지는 부분과 젤 상태의 덩어리가 따로 놀아서 짤 때 흘릴 위험이 있어요. 하지만 유화제나 화학원료를 쓰지 않아서 그런 것일 테니 충분히 이해합니다. 조심히 짜면 됩니다ㅋ



맛은 일반 블루베리 잼과 다르지 않게 아주 좋아요~ 당이 거의 없이 단맛을 즐길 수 있다니 좋네요. 늘 쟁여...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배송도빠르고좋네요 ㅋ

2021.02.18 조회수 : 29
다음글

점심식사 도시락 너무너무 맛있어요

2021.02.18 조회수 : 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