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떨어질때마다 재구매 해요 매일
진짜 떨어질때마다 재구매 해요
매일 똑같은맛으로 ㅋㅋ
저는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여
첨엔 계란후라이 해서 올려먹었는데 칼로리 낮추려고 요즘은 그릇에 담고 밥 위에 계란 바로 깨서 넣은 다음 랩씌우고 전자렌지 돌려서 먹고있어요 ㅋㅋ
나물있으면 추가로 넣어서먹음
더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