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메밀면을좋아해서 그런가 약간 메
저는 메밀면을좋아해서 그런가 약간 메밀면이랑 비슷하다느껴서 엄청잘먹었어요 그리고 양이..엄청많더라구요ㅋㅋ 라면땡길때 대체식품으로 먹기 나쁘지않은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