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좋고 다 좋은데 유통기한이 짧아오.
맛좋고 다 좋은데 유통기한이 짧아오...
22일인가에 왔능데 29일까지라 일주일....
이거만 먹을거도아닌데 일주일밖에 없길래 속상했네여 ㅜㅠ 잘 닫아놓고 깨끗한 숟가락으로 덜어서 먹으니 그이상도 문제없이 먹긴했지만 애초에 기한이 적어두 보름정도는 되었었으면 더더 좋았을것같아오ㅜㅜ
아쉽지만...맛은조앗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