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뇨 환자가 먹어도 되
안녕하세요
당뇨 환자가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서 문의 남겨요
성분 표시 보면 당류가 10g정도 보이는데,
현미곤약가래떡하고 쑥설기하고 둘 다 당류가 들어간 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원님 :)
문의주신 제품은 따로 당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만든 제품으로써,
가래떡의 경우에는 떡이 굳지 않게 만드는 제조공정상 여러번 떡반죽을 치대는 과정에서 떡 자체의 화학 결합으로 인해 당류가 다소 높게 올라가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특별히 당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가래떡 종류는 피해주시고,
설기떡은 당류가 1-2g 이하로 굉장히 낮은 편이라 당관리가 필요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개인차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소량 구매하셔서 혈당 체크 후 섭취를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