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먹어도 죄책감은 별로 없고 맛은 맛대로 있으니까 만족해요...
맛있어요! 먹어도 죄책감은 별로 없고 맛은 맛대로 있으니까 만족해요. 물론 다이어트용이니까 당연히 양도 적고 소스도 꾸덕하게 있진 않아요 그래도 맛있어요 추천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