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처럼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 다이어
후기처럼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
다이어트중에 과자 엄청 땡길때
약간의 위안스러운 맛
하지만 잘못하면 입터져서 진짜 과자 사먹을수가 있음
짠맛이 아쉬워서 오징어 땅콩 하나 까먹은 1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