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코로나 때문에 식당 가기도
회사에서 코로나 때문에 식당 가기도 쉽지 않고 다이어트 할 겸 주문했어요. 3일째 먹어받는데 일반적인 도시락 비해서는 양은 적지만 저한테는 괜찮은 양이었어요~ 맛도 괜찮네요 숫자 순서대로 먹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