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좋아해서 사봤어요 4종류 다 사
치즈 좋아해서 사봤어요 4종류 다 사서 젤먼저 피자맛 맛봤는데 맛있긴한데 양이 생각보다 엄청 적네요 ㅠㅠㅋ 가성비땜에 즐겨찾진 못할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