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120일차 꾸준히 잘하는 중😍🥰💕







간단 잘하고 있어요🙆😍♥2월 부터는 첫째를 생각해서 건강
한 식단으로 만들어 먹고 있네요🤗💛
군것질은 하지만ㅋㅋㅋㅋㅋㅋ같이 운동도 하고요😄🙃🧡
오늘은 간만에 곤약 크림파스타와🍝단백질 빵 만들어 묵었🥰
클로이팅 챌린지 2주짜리 다 끝나고ㅎㅎ쉬다가 클로이팅31일 챌린지도 시작💕헤헤🙄🤍
요즘 원피스에 빠져서..1기부터 정주행 중이고요ㅋㅋㅋ지금
11기 보네요😍🤗그래서 드라마 다 밀렸...🤣🤣
셋째는 이제 7개월 반 됬어요ㅋㅋㅋㅋㅋ윗니도 두개나서 총 4개 났ㅎㅎㅎ그래도...순딩순딩 여전히 순딩해요😄💛
펜트하우스 시즌2 기다리는데 이제 할날이 다가와요ㅋㅋㅋㅋㅋ
크크 너무 좋아요🥰🙆
곧 설인데..설같지 않는 이기분은 뭘까요ㅋㅋㅋㅋㅋ어렸을땐
설 엄청 좋아했는데ㅎㅎ이젠 코로나 때문에😭😭5인이상 집합
금지니...집에서 가족끼리 보내야겠어요ㅠㅠㅠㅠ큐😂
다들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오늘 마무리도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 배 멋있어요. 건강식단 화이팅!
펜트하우스 재미있나요?ㅎ
설이라도 코로나때문에 그렇죠ㅠㅠ
화이팅~^^
짱재밌어요ㅋㅋㅌㅋ진짜 최고..시즌2만 기다려용ㅋㅋㅋ굿밤이요🖐
콩이잉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요즘 드라마 재미있는게 없어서 지나간 명작드라마들 보고 있거든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