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은 오징어짬뽕라면맛 납니다 다이어
국물은 오징어짬뽕라면맛 납니다
다이어트하는데 라면 먹고 싶을 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은 전자레인지 조리시 국물이 넘칩니다
접시 위에 두고 전자레인지에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