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세일하길래 쟁여놨어요. 계속
재구매..세일하길래 쟁여놨어요.
계속먹으면 약간질리긴하는데..그랴도 식감이 좋아서요 과자식감..
계속먹다보면 좀 달아요..ㅡㅡ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