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상태가;; 배달로 되었다기엔
샐러드 상태가;;
배달로 되었다기엔 너무 엉망 아닌가요;
소스도 엉망이고..
그전까진 배송에서 이렇게 온적이 단한번도 없었는데..
정말 실망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