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체중,식단,운동
오늘 주기가 시작되어 하루종일 힘들었네요~
늦잠자고 바쁜일도 있다고니 스트레칭, 만보걷기도 못하고 공부도 전혀 OTL
일단 딱 시작하는 첫날이라 배도 아프고 컨디션이 최악이라 아들 치킨사달라는데 못익는척 저녁은 배달로 해결 ㅎㅎ 오랜만에 먹는 60계치킨의 고추치킨 맛나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60계치킨 고추치킨 맛있죠? 저희도 자주 사먹는 치키
네네^^ 넘 좋아해서 다이어트에 도움 안되는 ㅎㅎ
저도 드뎌 마법 시작 ㅜㅜ 이삼일정도 컨디션 조절 잘해요 같이 홧팅홧팅!!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