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냉동상태로 그릇에 담아 전자렌지
첨에 냉동상태로 그릇에 담아 전자렌지에 돌렸는데
전자렌지안에서 누가 먹은건가..
돌리고나니 양이ㅋㅋㅋ
당연히 다욧할때 맛있게 먹을수있는 곤약밥이라
양은 밥반공기?정도? 밖에 안되도
맛이 맛있어요
곤약밥인지 모르고 먹음 그냥촉촉한 질은밥같던데요?
맛도 전주비빔삼각김밥맛이라
맛있게 가볍게 먹을수있어요 완전만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