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폭식
예전에 비하면 폭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많이 먹었어요... 조깅을 하다가 물을 사러 편의점에 들렀는데 그래놀라바 단호박고구마랑 카카오유산균, 그리고 소세지도 사서 먹어버렸네요... 어떡하죠??
이따가 운동 또 하기는 할 건데...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기왕 먹은거 치팅데이라 치고 마음 편하게 먹으세요~~
휴...ㅠㅠ 고맙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