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샐러드
오늘의 점심은 써브웨이의 베지샐러드
60칼로리 ㅎㅎ 근데..옥의티는..
소스가..핫소스...ㅠ 급후회..
내가왜 핫소스로 골랐지..내가미쳐..
너무맵다..그래도 이왕 산거 먹어야지..
이거먹고 구운달걀 1개와 당근 양배추주스로
마무리 ㅎㅎ 든든하다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