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간식으로 종종 이용 하고
다이어트 간식으로 종종 이용 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로 1+1 판매를 하고 있던데요..
그럼 가격도 예전 가격으로 올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판매 가격을 2배로 해놓고 1+1이라...... 이거 소비자 우롱 아닌가요...
다신샵 이용하기 싫어지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