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미투요 ㅠㅠ 울 남편은 살기위해 먹는 인간이라 절 이해 못하겠대요;;
저두요 직장에서 제가 제일잘먹어요 남들은 살안찐다하는데 힘들게뺀건데 집가서 덜먹는건데 식욕 눈에보이면먹어요
힘들게 뺀거 생각하면 덜 먹어야 하는데
계속 무너지니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