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일 토요일
다이어터쫑이
내일이면 벌써 1월 마지막날이네요!저녁에는 밥대신 샐러드 먹고 전골 건더기만 좀 건져먹었어요님자친구는 앞에서 쌀밥에 맥주 마시는데..그저 부럽😭😭내일까지 열심히 해서 1월 마무리 잘해야겠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흰밥에 맥주라니ㅠ 남자친구분 너무 부러워요ㅋㅋ 저녁때 샐러드만 드시기 쉽지않은데 진짜 의지가 강하신거 같아요 1월마무리 잘 하신만큼 2월도 화이팅이요!!!
샐러드에 전골에 있는 두부 몇개 건져먹었어용ㅎㅎ 또또맘님도 장염 얼른 나으셔서 다시 같이 열다욧 해요..!!
1월 31일 일요일
1월 29일 식단 및 운동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흰밥에 맥주라니ㅠ 남자친구분 너무 부러워요ㅋㅋ 저녁때 샐러드만 드시기 쉽지않은데 진짜 의지가 강하신거 같아요 1월마무리 잘 하신만큼 2월도 화이팅이요!!!
샐러드에 전골에 있는 두부 몇개 건져먹었어용ㅎㅎ 또또맘님도 장염 얼른 나으셔서 다시 같이 열다욧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