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 공체

ㅎㅎㅎ 일단은 기분 좋습니다^^
오르락 내리락하고
맘처럼 안 빠져 힘든 날들도 많~겠지만
'다이어트 길게 가자'는 초심 꽉 붙들어 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마인드 멋지셔요 ㅎㅎ전 늘지만 말아라...하고있어요 개뿔 하는것도 없고 먹기만해대면서요ㅋㅋ
강아지로 마음 고생, 몸고생 몇 주 힘드셨잖아요. 이런 때는 건강 상하지 않는 것, 다른 스트레스 안 받으시는 것이 최고인 것 같아요. 강아지 많이 아플 때는 다른 신경 쓸 수도 없더라고요 ㅠㅠ
그룹방 동지님 응원합니다!!!!
잘 빠지고 계신것 같아요~꾸준히 조금씩 빼는게 요요방지를 위해 좋은듯 해요
급격한 식단으로 무게 줄여 놓으면 금방 다시 복귀하더라구요ㅎㅎ
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