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싱싱하니 너무 맛있어요~>.<
야채가 싱싱하니 너무 맛있어요~>.< 정기배송 두번짼데 이번에는 야채만 시켜봤는데 여기에 닭가슴살 넣어먹으니 딱이네요~!!^^ 소스도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