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좋기에 간단하게 먹기에 너무 좋아요ㅎ평소에 먹는 양이 많아서..
맛이 좋기에 간단하게 먹기에 너무 좋아요ㅎ평소에 먹는 양이 많아서 한개로는 조금 부족하다 느껴지지만 어느정도 포만감은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