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고, 카카오맛 곡물맛 시켰는데 파우치에 가루가 들어있어서..
배송도 빠르고, 카카오맛 곡물맛 시켰는데 파우치에 가루가 들어있어서 두유넣고 먹었네요^^ 카카오가 많이 안달고 고소해요~~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깐 배부르고 딱 좋습니다^^ 다 먹고나서 찍었더니 지저분한데 맛은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