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익히면 약간 질겅질겅 씹어야 하
많이 익히면 약간 질겅질겅 씹어야 하긴 한데(제가 원래 부드러운 식감보가 쫄깃쫄깃한 식감을 별로 안 좋아해서) 확실히 이거 끼니에 추가해 먹으면 든든하네요. 잘 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