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크기도 괜찮아요 전 초코파이가 kal가 많은줄알고 이제품시켰..
맛도 크기도 괜찮아요
전 초코파이가 kal가 많은줄알고 이제품시켰는데
시중제품보다 낮지않아요 용량대비해서 보면 거의비슷 그렇게 따지면 이제품이 더 많이 나가는것같아요가격도 비싸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