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어제 저녁먹고 체한것 같더니
밤새도록 배아파서 줄는줄~ㅠ.ㅠ
잠도 제대로 못 잤어요.
장염이 올라고 해서 아침에 병원갔다 왔어요.
지금은 많이 나아졌어요.
덕분에 식욕 폭발은 안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