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이 먹다 사진 찍음.. 매콤하니
정신없이 먹다 사진 찍음..
매콤하니 맛있음..1인분 이라지만..치킨 좋아하는 전 두,세봉지는 한자리서 홀링 할듯..
맛두 괜찮음..ㅋ 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