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소운동 근력운동 비율 어떻게 해야하나요ㅠ
저번 다이어트 할 때는 주 2회는 필라테스로 유산소+근력
나머지는 요일은 유산소만 했었어요. 근데 이번에 다시 시작하면서 홈트 월~금 프로그램을 한시간씩 하는데 유산소+근력 위주로 한시간 하니까 살이 잘 안빠지는 것 같아서요ㅠ
주 3회는 유산소 + 근력으로 하고 나머지요일은 유산소 운동만 하는게 체지방 감소가 빠를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