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 공복체중
조금씩 빠지고 있어 기분좋게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이번달 목표-2kg) 달성위해 식단,만보걷기 더 열심히해야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노력의 결과시지요 ㅎㅎ 오늘도 즐겁게 식단 운동 하자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