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으려고 보니까 종이컵안이 왜이
오늘 먹으려고 보니까
종이컵안이 왜이렇게 지져분한거예요~?
물로행궈도 안내려가요 손으로 문지르면
묻어나오네요 ~
스프열기도 전인데 기분이 나쁘네여~!!!!
집에있는 식기에 담았어요!!!!!!!!
위생에 신경좀 쓰시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