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적당하고 맛도 좋대요 후라이펜에 노릿하게 구워서 샐러드랑 소스..
양이 적당하고 맛도 좋대요 후라이펜에 노릿하게 구워서 샐러드랑 소스와 함께 먹으니 맛있다고 하네요 먹기좋은 모양이라 바로 구우니 더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