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식단 및 운동

남편이 첵스 시리얼을 사왔는데
우유에 타니 금방 눅눅해져서 맛이 없었어요ㅠ
전 그냥 그래놀라로 먹어야겠어요
항상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옆집에 일리커피머신
샀다해서 한잔 받아왔는데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네요
그래도 달달한 일탈 한번 해봤어요ㅎㅎ
한주에 시작이네요
저는 이번주 일욜에 치팅데이라서
그때까지 화이팅 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첵스는 확실히 우유에 넣고 바로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가끔은 달달한 일탈도 괜찮죠~~ㅎㅎ 치팅데이까지 화이팅입니다👍🏻👍🏻
넵넵 치팅데이만 바라보고 한주를 버티게 되네요ㅠ
전 그래서 우유 위에 씨리얼을 조금 붓고 바로 먹어버리고 또 붓고 반복하면서 먹어요 ㅋㅋㅋ
조금이라도 바삭하게 먹고싶어서😋
일요일까지 화이팅입니다!!
ㅠㅠ 시리얼은 바삭한 맛에 먹는건데ㅠㅠ 조금씩 부어먹는 것도 해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