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먹을께 없을까 찾다가 이곳
간단하게 먹을께 없을까 찾다가 이곳 평이 밥두맛나고 맛있다는 평이높아 일단 구매했는데 ㅠ별 기대는 안했는데두 ㅠ생각하고싶지않았는데 평점 문자가 자꾸떠서 어쩔수없이 제 개인 취향 평을 남기네요
저한테는 정말 ㅠㅠ 아닌거같았어요
제가먹어본 다른 즉석식품보다 허접하고 맛은 최악였어요 그냥 준다해도 먹고싶지않네요
대실망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