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2주차인데 드레싱이 같이 안
엥????2주차인데 드레싱이 같이 안왔어요
1주차에는 겉봉안에 샐러드봉이랑 드레싱봉 들어있었는데 2주차배송분은 그냥 겉봉안에 바로 샐러드네요??
점심으로 먹으려고 회사에 하나들고온거라 나머지는 집가서 확인해봐야겠지만
드레싱 빠지는걸로 구성이 바뀐건가요??대체 뭐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