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2년 인데 고도비만이라고
초등학생2년 인데 고도비만이라고 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아이다 보니 과자는 안먹을수는 없고 ..그래서 주문을 했는데 칼로리는 적고 맛도 너무 좋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