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
오늘 남편이 저녁약속 있다해서
어제 끓인 뼈다귀탕으로 애들이랑
아점.저녁 해결했어요.
신랑 친구가 구피 어항 통째로 줘서 분양 받았어요.
몇백마리는 되는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구피가 진짜 엄청 많네요!
저도 뼈다귀해장국 엄청 좋아하는데 맛났을듯요!
애들이 잘 먹어서요~^^
집에서 먹으면 더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