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
오늘 저녁은 뼈다귀 사서 감자탕으로 정했는데
일이 있어서 늦게 만들었더니
배고파서 결국 늦게 라면에 밥 말아 먹었어요.ㅜㅜ
낼 아점으로 먹을라구요.
주말은 주말이라 더 먹게 되는것 같아요.
왠지 집밥 아닌걸 먹어줘야 할것같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