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이스팩 하나도 없이 보내시나요
원래 아이스팩 하나도 없이 보내시나요?
아무리 겨울이라고 해도 신선식품인데 이건 좀 아닌거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영하의 날씨에는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할 경우,
야채가 얼어버리는 현상이 발생하여
날씨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아이스팩을 사용하고 있어요.
받으셨을 때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포장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