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진짜,,,ㅠㅠ
제가 진짜 식빵을 진짜 좋아해요 정말로 심지어 뭐 발라먹능거 진짜 좋아해요 다이어트 오늘시작해놓고 오늘 식빵 3개 필라델피아에 발라먹었는데 이게 있었으면 다이어트 한번에 됫을텐데ㅜ아까우니까 저 주세요 네이버 블로그도 쓸거예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