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 식단, 체중, 운동
12월 마지막날 이네요~ 이번달은 조금 식단 신경 덜 쓴 한달인듯해요~
오늘도 공원에 나가 만보걷기를 했는데 눈이 꽤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마치고 아들 간식으로 주려고 산 꿀떡을 너무 허기진 나머지 제가 반은 먹은것 같아요 ㅜㅜ 칼로리 입력해보니 역시나 ~ 떡,빵은 다이어트때는 멀리해야 할듯요~~ ㅜㅜ 차라리 고구마라도 먹을걸 뒤늦은 후회 ㅎㅎ
1월부터는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