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벌써 몇번째인지..거의 30봉
이번이 벌써 몇번째인지..거의 30봉지째인거같은데ㅋㅋ맨날 핫만 먹어서 이번엔 맛별로 시켜봤어요! 근데 역시 핫이 젤 베스트네요ㅎㅎ 숯불바베큐는 마니 실망스러웠습니다ㅜㅜ콘스프는 생각보다 슴슴해서 그냥저냥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무난한? 담엔 핫만 먹어야게써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