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밀가루 음식을 좋아해서. 요
워~~낙 밀가루 음식을 좋아해서.
요즘 절제한다고. 두부면으로 대용하는데.
이번엔 이 통밀면을 사봤습니다.
좀 뻐덩한 식감? 아시죠?
백미먹다 처음 현미먹는 그런...
그래도 구수한. ㅋ
일반면보다 많이 삶아서 바로 안건지고..
뜨거운물에 좀 불려서 스파게티 소스랑 버무렸더니 더 부드럽네요.
근데 칼로리가 원래먹던 일반 스파게티와 500그람당 40밖에 차이가 안나서. 뭥미? 했네요
그래도 밀가루보다는 통밀이 건강하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