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워~~낙 밀가루 음식을 좋아해서. 요

다신등급

별꽃미래

  • 2020.12.31 16:01
  • 731
  • 0

워~~낙 밀가루 음식을 좋아해서.
요즘 절제한다고. 두부면으로 대용하는데.
이번엔 이 통밀면을 사봤습니다.
좀 뻐덩한 식감? 아시죠?
백미먹다 처음 현미먹는 그런...
그래도 구수한. ㅋ
일반면보다 많이 삶아서 바로 안건지고..
뜨거운물에 좀 불려서 스파게티 소스랑 버무렸더니 더 부드럽네요.
근데 칼로리가 원래먹던 일반 스파게티와 500그람당 40밖에 차이가 안나서. 뭥미? 했네요
그래도 밀가루보다는 통밀이 건강하겠죠?

워~~낙 밀가루 음식을 좋아해서.
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ㅋㅋ 포장이 넘나도 꼼꼼해서 넘 놀랐어요. 감사요 새해도 많이 파세요 ㅎ..

2020.12.31 조회수 : 143
다음글

언제나 먹음 라떼용 최고

2020.12.31 조회수 : 9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