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수요일
닭가슴살 양배추롤 처음 해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운동은 이제 시작하는 단계라 무리하지 않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운동은 너무 무리하는거보다 조금씩 올리는게 좋은거 같아욯ㅎㅎ 양배추롤도 좋은 생각인거 같아요 해봐야겠어요ㅎㅎ
맞아요 운동을 천천히 늘려가보려고 해요 워낙 운동하는것도 싫어하는 편이라😭 양배추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