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녹차맛이 제일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녹차맛이 제일 맛있어요. 벌써 세번째 재주문이네요. 카카오도 맛있습니다. 흰우유에 타서 먹었을 때 가장 맛있네요. 현미라서 든든하기도 하구요. 봉지 안에 플라스틱 스푼이 함께 들어있어서 어디서든 우유만 있으면 개봉해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