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분들이 맛있고 칼로리가적다고 후기
많은분들이 맛있고 칼로리가적다고 후기쓰셨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양 대비 칼로리가 낮지않다(양이 적기때문)
시중에파는 에어베이크드팝칩(타사제품명올려도되나요?) 같은 구운? 과자랑 칼로리와 맛을 비교해보면..
맛도별로고..
칼로리역시 아주낮지않기때문에..
재구매의사 없습니다
저처럼 만족하지못한 후기가 있어야 다른구매자분들 구매 결정에 도움이될거 같아 적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